복구 부팅 드라이브 만들기

  • 난이도: 아주 쉬움
  • 필요한 시간: 15분 이하
  • 추가 장치: 모든 USB 플래시 드라이브, 8GB+

문제점 개요
시동 드라이브에서 데이터를 복구하려면 Disk Drill에 읽기 전용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MacOS 10.14 (Mojave) 및 10.15 (Catalina)에서 내장 파일 시스템 보호를 우회하려면 다른 드라이브에서 부팅하고 Disk Drill을 실행하여 원본 시동 드라이브를 일반 보조 디스크처럼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어쨌든 데이터를 복구하는 권장 프로세스입니다, 이것은 가능한 가장 안전한 방법으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게 해줍니다; 시스템이 유휴 상태이며 잠재적으로 복구 가능한 파일을 적극적으로 덮어 쓰지 않습니다.
img
참고: 부팅 드라이브를 만드는 것은 완전히 자동화되어 있으며 추가 기술이 필요하지 않고, 이후의 긴급 상황에서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1단계: 소스를 선택하세요
여기서 작성하는 부팅 가능한 드라이브는 macOS를 다시 설치할 수 없으며, 호환 가능한 모든 Mac에서 Disk Drill을 실행할 수 있는 비상 데이터 복구 드라이브를 만듭니다. 복구 파일을 부팅 파일의 원본으로 선택하여 시작하세요. Disk Drill의 메인 화면에서 “부트 드라이브 생성”을 선택하고, “데이터 복구를 위한 부트 드라이브”를 선택하세요. Disk Drill은 사용 가능한 모든 드라이브를 나열합니다.

데이터 복구를 위한 부팅 드라이브

이것은 대개 기본 하드 드라이브입니다.
2단계: USB 드라이브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삽입하고 Disk Drill에서 대상으로 선택하세요.
3단계: 부트 드라이브 만들기
Disk Drill로 macOS의 부팅 가능한 드라이브를 만들려면 잠시 기다려주세요.

부팅 드라이브 만드는 중

축하합니다! 거의 다 됐습니다.
마지막 단계: Mac 재부팅
완료되면, 옵션(⌥) 키를 누른 상태에서 Mac을 재부팅하세요. 사용 가능한 부팅 파티션 목록에서 “DiskDrill 부트”를 선택하고 실행하세요.

Mac을 리부팅하세요

이제 Mac에 연결된 내장형 및 외장형 드라이브에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복구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FAQ
네, 부팅 가능한 USB 드라이브를 만들기 위해, Disk Drill이 모든 데이터를 지우면서 포맷합니다. 사용된 메모리 드라이브에 가치있는 것이 포함되지 않게 하세요. 걱정하지 마세요. Disk Drill은 수행할 모든 작업을 경고합니다.
물론 Mac에 연결할 수 있고 8GB보다 큰 USB 저장 장치로 부팅 가능한 드라이브를 만들 수 있습니다.
.updated: 6월 3, 2021 author: CleverFiles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