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덮어쓴 파일 복구하기

이는 우리 모두에게 발생할 수 있는 일입니다, 그리고 두 개의 동일판 파일명을 가질 때 발생하는 일입니다. 물론, 워드파일이나 엑셀파일이 원본에 정말 덮어쓸 것인지 묻습니다, 하지만 생각지도 않게 손가락이 먼저 움직여서 엔터키를 두르면 원본파일은 사라지게 됩니다.

덮어 쓴 파일을 복구

운 좋게도, 몇 분 안에 원본파일을 되돌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이에 관한 세 가지를 서술할 것입니다. 두 가지는 Windows와 Mac OS X에 관한 것이며 다른 하나는 두 운영 체제에서 작동하는 것입니다.

Windows에서 덮어쓴 파일 복구

Windows PC에서 덮어쓴 파일을 복구하기 위해, 윈도우즈 익스폴로러를 열고 파일이 있는 폴더로 이동하세요. 폴더의 아무 위치에서 마우스 우측을 클릭하시고 메뉴에서 속성을 선택하세요. 그다음, 이전 버전 탭을 선택하시고 덮어쓰기 된 파일의 이전 버전을 찾아보세요. 문제는 Windows 가 파일 기록 기능이나 복원 지점을 사용하여 문서의 이전 버전을 저장하는데도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이들 중 어떤 것도 적극적으로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대부분의 Microsoft Office 제품의 문서 관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는 것이 좋은 이유입니다. 예를 들어, Word에서 파일 메뉴를 열어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파일 정보 탭의 맨 아래에 있어야 합니다.

Mac OS X에서 덮어쓴 파일 복구하기

Mac OS X에서 덮어 쓴 파일 복구하기

Windows 사용자와 비교해볼 때 Mac OS X 사용자가 덮어쓴 파일을 복구 할 때 좀 더 유리합니다. 그러나 한 개의 큰 경고 사항이 있습니다: 타임 머신 기능이 반드시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 경우, Finder를 사용하여 덮어쓴 파일이 있는 폴더를 찾고 Time Machine 값에서 이전 버전의 파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외의 유일한 옵션은 다음 챕터에 설명되어 있는 타사 도구입니다.

모든 운영 체제에서 덮어쓴 파일 복구

disk drill

Microsoft Windows 또는 Apple Mac OS X의 기본 복구 방법을 사용하여 덮어쓴 문서를 복구 할 수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은 보다 강력한 솔루션을 사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건 바로 Disk Drill입니다, 이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가 덮어쓴 파일을 분실하거나 손상된 파일을 복구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입증한 데이터 복구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데이터 복구 앱을 사용하여 어떻게 덮어쓴 문서를 되찾을 수 있을까요? 문서를 덮어쓸 때, 기존 파일은 귀하의 하드 드라이브에서 절대 사라지지 않습니다. 적어도 즉시 사라지지는 않습니다. 귀하의 시스템은 서로 다른 0과 1파일에만 링크를 연결하며, 원본 파일은 이용 가능한 위치에 있게 됩니다.

Disk Drill
무료로 데이터 복구
삭제된 파일 복구를 위한 당신의 동반자

너무 오래 주저하지 않고 다른 프로그램이 하드 드라이브 공간을 차지하게한다면, Disk Drill은 이전 문서를 찾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사실, 이는 200개 이상의 다른 파일 형식을 찾을 수 있으며 복구할 파일을 정확하게 선택할 수 있게 해줍니다. 복구 버튼을 한 번만 클릭하면 덮어 쓴 문서가 성공적으로 복원됩니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세요.

Arthur Cole

아서 코을은 프리랜서 콘텐츠 크리에이터입니다. 또한 macOS, Windows, iOS, Android의 프로그램 개발 분야에서 10 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서 코을은 프로그래밍에 관한 전문 지식이 풍부한 작가로, Windows, Mac, iOS...

Read full bio
Avatar
Approved by
Brett Johnson

Approved by description